정보전달 B로그

728x90

나성타코 환승연애 민재 타코가게 홍대맛집 후기 ( 타코 퀘사디아 나쵸 ) 

 

나성에 가면 편지를 띄우세요

 

여기 나오는 나성이 LA라는 것을 알고 있으셨나요?

 

요즘 핫한 프로그램,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에서 여심을 훔치고 있는 곽민재씨가 홍대에 타코가게를 오픈했다고 해서 친구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타코는 또띠아에 여러가지 고기 해산물 채소 치즈 등 다 넣어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에요. 밀가루 또띠아 반죽과 그위에 올라간 고기류는 맥주나 탄산을 부르게 하는 맛이죠. 

홍대 나성타코에는 타코 종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다른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직 나성타코가 환승연애에 나온 민재 가게라고 소문이 많이 안나서 아는 사람만 삼삼오오 찾아오고 있었어요. 방문하시는 분들 비율도 여성분들이 많았습니다. 

 

 

타코가 뭐지? 생소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타코가 한국에서 다들 먹는 음식이 아니어서 어떻게 주문해야하는지 고민이 많으실거에요 

딱정해드립니다. 

 

2인

1. 타코1+퀘사디아1+나쵸or감튀

2. 타코2+나쵸or감튀

3. 타코1+나쵸1+맥주

3인

1. 타코2+퀘사디아1+나쵸or감튀

2. 타코3+나쵸or감튀+맥주

3. 나쵸+감튀+맥주

 

4인

1. 타코4 + 나쵸or감튀 +맥주

2. 타코2 +퀘사디아2 + 나쵸or감튀

3. 퀘사디아2 +나쵸or감튀 +맥주

 

고수를 먹을 수 있는지 없는지 여부도 물어봅니다. 기본적으로 고수 입문 그린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고수를 살짝 곁들인 청양고추 살사소스인데요. 나성타코에서 사용하는 소스 (레드소스/그린소스/스파이시마요소스) 셋 다 매콤하기 때문에 매운것을 잘 못먹는 사람은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고수는 아예 먹지 못한다는 분들은 따로 고수 양파를 달라고 해서 드시면 될 듯하고 고수의 맛을 조금 안다. 그렇게 거부감이 없다. 아주 약간의 거부감이 있지만 먹을 수 있다고 하시는 분들은 그냥 그대로 기존의 메뉴대로 만들어 달라고 하면됩니다. 

고수를 먹지 못한다고 따로 받아서 먹으면 뭔가 심심한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나성타코에서는 음식만 나와줄 뿐 내 테이블 위에 올라오는 것들은 다 개인이 준비해야합니다. 

먼저 비닐장갑은 필수입니다. 비닐장갑으로 손으로 타코와 나쵸를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고물들이 옆으로 쏟아지기 때문에 손 말고 다른걸로 먹는것은 상상도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숟가락은 양파를 퍼먹을 때 쓰고 그 이외에는 쓰지 않습니다. 

소스들이 구비되어있는데 매콤한 걸 더 좋아하시고 풍부한 맛을 원하시면 따로 테이블로 들고 가서 뿌려먹으시면 된답니다. 

 

 

 

나성타코의 위치는 구 미미네 떡볶이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흰색의 배경에 전체적으로 창틀과 포인트를 붉은 빛을 두어서 멀리서도 눈에 잘띄는 이미지입니다. 

서네

나성타코에 가면 3명의 직원이 있었는데요 (제가 갔을 때 ) 

환승연애에 출현한 곽민재님도 붉은색 모자를 쓰고 서빙, 음식제조 하고 있었습니다. 일하시는 분들이 다 잘생겼고 환승연애 노트북으로만 보던 인물이 눈 앞에 있다는 사실도 너무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타코 맛도 맛있어서 처음 타코를 먹어봐서 궁금하신 분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홍대입구역이나 합정역, 상수역 사이에 있어서 어디서 내리든 쉽게 걸어가기 편한 위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성타코 먹고 난 뒤에 홍대 골목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죠. 

환승연애 곽민재님의 실물이 보고싶다. 맛있는 타코가 먹고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홍대 나성타코에서 맛있는 타코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