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달 B로그

728x90

성인 수동 킥보드 구매후기 : 데카트론 타운7 전동보다 안전하고 운동까지

 

어른이지만 관종인 저는 너무너무 좋은 날씨에 킥보드를 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서 킥보드를 구매했어요.

 

 

내 돈 내 산

 

 

킥보드를 사기 전에 어떤게 좋을지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데카트론 타운7 수동 킥보드를 구매했습니다. 

 

수동킥보드를 구매한 이유는 공원에서 타기 좋고 안전하고, 별도의 충전도 필요가 없고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인데요. 

 

구매하고 1주일 동안 타고 다니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수동 성인 킥보드도 종류가 다양한데 저는 보도블럭을 달릴 때 덜덜거림이 덜하고 접이식으로 되는 제품을 찾았어요. 

 

차 트렁크에 넣어두고 공원 갈 때마다 타기 위해서죠!

 

 

데카트론은 수동 킥보드계의 벤츠라고 할 만큼 부드럽기도 하고 AS도 잘되어있기 때문에 데카트론으로 구매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그리고 타운9도 유명하긴 했지만 금액이 20만원이 훌쩍넘어가서 수동으로 사기엔 너무 부담스러웠기에. 14만원 정도에 데카트론 공식 페이지에서 구매했어요.

 

 

 

 

 

도착

 

생각보다 성인수동킥보드 데카트론 타운7의 크기는 컸습니다

 

보통 전동킥보드 크기에다가 얇싹한 버젼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색상은 흰색, 검은색, 민트색 있었는데

 

반민초파인 저는 민트색보다는 흰색으로 눈에 잘띄라고 했는데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아빠랑 같이 공원 산책 했는데 

 

저도 정말 즐겁게 탔는데 아빠가 더 즐겁게 타는 모습을 보니까 너무 행복했습니다.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고, 

 

킥보드를 타면 운동이 되지 않을꺼라고 생각을 하는데

 

발 구르기부터 엉덩이 운동이 확 되는 느낌이에요.

 

 

동심으로 돌아가고 싶거나, 어른이지만 인싸가 되고싶은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날도 좋은데 접이식이라서 트렁크에 넣고 타기도 정말 좋아요 ~ 

 

 

[데카트론] Town 9 EF V2 성인용 접이식 킥보드 : 데카트론코리아

킥보드, 성인용킥보드, 접이식킥보드, 스쿠터, 퀵보드, 어린이날, 데카트론킥보드,씽씽카,초등학생킥보드,나들이,성인용퀵보드,킥보드,town9,타운9,오셀로,오셀로킥보드,성인킥보드

smartstore.naver.com

위 페이지에서 구매했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