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달 B로그

728x90

스타벅스 샌드위치 추천, 바질토마토베이클 안먹으면 겸상안함

 

 

동생이 갑자기 저에게 오더니 스타벅스 푸드 신메뉴가 나왔다면서,

 

바질토마토 베이글을 꼭 먹어야 한다고 했어요. 

 

바질토마토베이글..

 

어떤맛일지 정말 궁금해서 오밤중에 차끌고 드라이브스루를 하려고 달려나갔습니다. 

 

 

동생이 좋아하는 빵의 종류는 딱딱하고+바질 이런게 든걸 좋아해요. 

 

예를 들자면 베이글, 치아바타, 바게트 이런 종류!!!!

 

 

스타벅스 음식 추천하는 바질토마토베이글의 금액은 5,300원입니다. 

 

베이글 치고는 비싼 것 같은데 요즘 빵 가격들 다 비싸니까요..

 

스타벅스는 기프티콘으로도 많이 들어오니까 기프티콘 사용할 겸 방문해서 먹기 좋을듯 합니다. 

 

 

드라이브 쓰루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랑 베이글 하나랑 같이 주문했어요. 

 

 

저는 원래 스타벅스 샌드위치를 먹을 때 루꼴라샌드위치를 먹는데

스타벅스의 빵 종류는 다들 쫀득쫀득해서

케이크보다 샌드위치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싸이렌 오더를 신청하고 차에서 픽업 하기 누르고 찾을 때 닉네임을 말하면 됩니다. 

 

 

 

그리고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으로 변경은  300원만 추가하면 되는데요.

 

디카페인으로 별도로 변경이 가능하기에

스타벅스는 밤에도 먹을 수 있어서 애정합니다~

 

 

 

보통 모닝 커피와 베이글을 하는데

저는 멋지게 야식으로 베이글 반조각과 디카페인 한잔 했네요 

 

스타벅스에 한끼 하러 가는 분, 친구와 스타벅스에서 만나시는 분들은

 

꼭 바질토마토베이글 음식 먹어보세요!! 

 

 

바질 좋아하는 저는 극호 !!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