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달 B로그

728x90

민트초코 과자 ABC초코쿠키 민초강도 높음 민초파 민초과자 민초단 반민초단 중립민초파

 

최근 민트초코파이를 먹어보고, 높지않은 민트 초코 강도에 실망을 했었는데, 이번에 ABC민트초코를구입하여 시도했습니다. 

ABC민트초코 쿠키는 4봉지가 들어있습니다. 

민트초코에 미친 사람이 아니라 중립민초파 이기 때문에 3봉지는 친구들에게 하나씩 나눠줬습니다. 

아직 중립민초파인 저에게 4봉지란 너무 많은 양이였기 때문이죠. 

 

 

달콤상쾌해 ABC초코쿠키 민트초코맛은 조금 기대가 되었습니다.

저는 원래 ABC초코쿠키 초코맛을 사랑하는 사람이었거든요. 민트초코는 과연 어떨지.. 

 

 

2021.09.04 - [LIFE] - 민트 초코파이 후기 강추 존맛!

 

민트 초코파이 후기 강추 존맛!

민트 초코파이 후기 강추 존맛! 민트 초코파이가 출시되었죠 민트 초코 대란이라고 할 만큼 최근 많은 민트초코 과자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리온에서도 민트초코 초코파이, 민트초코 초

j2nn.tistory.com

 

민트초코파이는 중립민초파인 저에게 적당한 민트초코향을 줬기에 나쁘지 않게 먹었었거든요. 근데 에이비씨 민트초코쿠키는 조금 강한느낌이었습니다. 

 

 

 

4봉지가 들어있고, 한 봉지당 거의 8알이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8*4 32알의 민트초코쿠키를 먹을 수 있네요. 

정말 과대포장의 폐혜..

근데 민트초코쿠키를 먹어보고 한 봉지에 8알 넣은 이유가 조금 이해가 되었어요

많이 먹으면 달고, 물리는 느낌이 들었기 때문이죠

 

 

 

그리고 보통 민트초코 과자에 비해서 화한 맛이 강한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시 이걸 먹지 않으려고 해요

아직 중립민초파에게는 너무 쎈 과자였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