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달 B로그

728x90

크리스마스 펭수 키링 후기, 단돈 5천원에 탄탄한 팽수키링 획득

 

펭수 키링을 선물 받았어요. 팽수? 펭수? 캐릭터라 그런지 이름을 혼용해서 쓰더라구요. 결핵 크리스마스 씰 초등학생때 많이 샀던 것 같은데 이번에 펭수와 콜라보 한 키링까지 출시가 되었습니다. 펭수 크리스마스 씰은 3000원 키링은 5000원이라고 합니다. 저는 공무원친구를 통해서 구입했어요~

 

자이언트팽TV의 펭수와 크리스마스 씰이 만났다고 설명에 적혀있어요. 남극에서 건너온 펭수는 겨울 이미지 답게 크리스마스씰이랑 정말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초등학생때는 매번 크리스마스씰을 구매했던 것 같은데 자라고 나니까 크리스마스 씰을 구매할 방법도 잘 모르겠었는데 이렇게 선물받으니 기분이 좋았어요. 

 

 

보통 크리스마스씰은 우체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펭수 크리스마스씰은 인기가 많아서 진작에 다 떨어져서 공무원친구나, 인터넷을 통해서 별도로 구매가 가능한 것 같았어요. 펭수 크리스마스 씰 키링은 열쇠고리도 되고, 키링도 되었습니다. 고리가 2개정도 달려있어서 에어팟 키링으로도 사용이 가능했어요. 

 

 

 

앞모습도 귀엽지만 뒷모습이 특히 마감처리가 잘 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보통 앞만 하고 뒤는 검은색민무늬로 두는 경우도 있는데 펭수 크리스마스 결핵 씰 키링 같은 경우에는 뒤까지 신경쓴 모습이었어요. 가격대도 5천원이니 그 이상의 마감처리가 믿기지가 않았습니다. 

 

 

 

펭하~ 펭수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씰

펭수를 좋아하는 친구들도 많고, 사촌들도 펭수를 좋아하는 것 같았는데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변사람들에게 훈훈한 펭수 선물 주는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키링까지 있어서 요즘 에어팟이나 버즈에 키링을 달아서 멋내기 용으로도 좋을 것 같았어요. 또 차키에도 달 수 있어서 여러모로 유용한 크리스마스 펭수 씰 인 것 같아요. 

 

전 요즘 가방을 들고 다니기에 가방에 장착을 했습니다. 요즘 시대가 바뀐 만큼 우표씰이 아니라 이렇게 키링 형식으로 나오는 것도 실용성 있고 좋을 것 같아요. 씰은 메니아층들만 사는 걸로 변화하고 있는 느낌.. 이번 크리스마스 펭수 키링 추천해요~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