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달 B로그

728x90

알리익스프레스 분쟁제기 하는 방법, 환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폰 케이스가 한달도 더 되었는데 도착하지 않아서 분쟁제기를 했습니다. 

 

 

 

구매한 물건이 빨리 도착하지 않는 경우, 아니면 물건이 도착했는데 물건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분쟁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쟁제기 버튼을 찾으려고 해도 꽁꽁 숨겨져 있어서 어디서 분쟁제기를 해야할 지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알리익스프레스 분쟁제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내 정보페이지에서 주문 오른쪽에 있는 모두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모두보기를 클릭하시게 되면 내가 이때까지 구매했던 것들이 나오는데요. 그 주문목록에서 분쟁을 제기하고 싶은 물품을 한번 더 클릭해줍니다. 

 

 

 

 

저는 삼성 실리콘 갤럭시 s10 5g 케이스 실버 색상을 분쟁제기 하려고 했어요. 

가격은 2,473원 뿐이 안되지만 이런 쫌쫌따리들이 모여서 만원, 십만원이 된다구요!

 

 

 

 

 

오지 않는 물건들은 다 분쟁제기를 해줍니다. 

이렇게 분쟁들이 쌓인 상점들은 평이 안좋아지게 된다고 해서 상점주인에게 문제가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물건이 도착했는데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환불 및 상품 돌려보내기를 선택하는데, 보통 외국 택배로 오기 때문에 우리는 환불만이라는 선택지를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품질이 나쁩니다를 선택했어요. 영어로 환불을 하는 사유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너무오랜 시간이 걸려서 나는 이것의 환불을 원한다고 적으시면 되어요 

적은 금액이라도 환불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