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달 B로그

728x90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교환 환불 절차 3만원 리워드 무료음료쿠폰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교환하고 왔습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28일에 공식 사과문을 내고 

서머 캐리백에서 발암물질이 검출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보상안으로 새로운 증정품 / 스타벅스 리워드 카드 3만원권을 준다고 했습니다. 

 

그것과 별개로 스타벅스 써머 캐리백 회수까지 진행하며

8월 31일까지 써머 캐리백을 회수하면

무료음료쿠폰 3장까지 제공해주고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캐리백 교환 하는방법

 

1. 프리퀀시로 모은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을 들고

2. 스타벅스로 간다

3. 스타벅스 파트너에게 교환하러 왔다고 말한다

4. 무료음료쿠폰 3장을 받는다

 

이와는 별개로 3만원 / 증정품은 추후에 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혜택 대상자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스타벅스 어플에 들어가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저는 스타벅스 캐리백을 4개 수령해서 

3만원 상품권으로 받게 된다면 12만원이 들어오는 거네요

 

17잔을 1잔 4천원 내고 먹었다고 생각하면 4000*17=68000원인데

3만원이나 돌려준다니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거기다 무료음료쿠폰 (전 사이즈 가능) 이니까요

스타벅스 땡큐쿠폰

스타벅스 땡큐 쿠폰

스타벅스 땡큐쿠폰은 스타벅스 쿠폰과 함께 유효기간 내 매장을 방문하면

원하는 모든 사이즈의 제조음료 한잔을 준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캐리백에서 폼알데하이드 성분이 나오면서 

발암물질 위험성이 재기되었고 

결국 잘못을 인정하고 환불까지 해주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벤트 재미있긴 한데

너무 자연을 파괴하는 느낌이라 스타벅스 자체적으로 좀 변화가 생겼으면 합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