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달 B로그

728x90

남비티아이 남이해주는 mbti 테스트 검사 링크 주소 nambti

 

요즘 MZ 세대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남이 해주는 MBTI,

남비티아이가 핫한데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링크를 첨부하여서

남이 보는 내 엠비티아이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남비티아이 하는 방법 및 링크

 

남비티아이 링크는 아래와 같은데요. 

링크에 들어가서 카카오톡으로 연동을 하고 난 후에

내 엠비티아이 초대권 링크를 등록하시면 된답니다. 

 

 

https://nambti.me/main/08u4657044pa1

 

남비티아이 - namBTI

남의 눈으로 보는 진짜 내 성격, 지금 바로 확인

nambti.me

 

 

 

남에게 초대권을 뿌리고 답변이 오기를 기다리면서 

내가 내 엠비티아이가 무엇인지 한번 평가를 해보실 수 있어요

 

 

저는 제가 평가했더니 enfp로 나왔는데

평소에 했던 엠비티아이 검사와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그리고 누가 엠비티아이 검사를 했는지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일촌은 서로 엠비티아이 검사를 해준 사람

이촌은 한쪽만 엠비티아이 평가를 한사람인데

이 화면에서 엠비티아이를 서로 하지 않을 사람쪽에 들어가서

상대 엠비티아이도 평가해주실 수 있어요 .

 

 

 

 

 

 

다 똑같이 나오지는 않았어도

여러명이 내 엠비티아이를 평가해서 나온 비율을 통해서

어느 엠비티아이 기질이 보이는지를 확인 할 수 있어요

 

내가 느끼는 나가 아닌

남이 봐주는 나의 mbti는 

조금 신기하네요! 

 

https://nambti.me/main/08u4657044pa1

 

남비티아이 - namBTI

남의 눈으로 보는 진짜 내 성격, 지금 바로 확인

nambti.me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