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달 B로그

728x90

남자 코디 사이트 추천, 심플템으로 패션고자 탈출하기(데일리룩, 남친룩, 소개팅룩)

 

요즘은 패션테러리스트를 패션 고자라고 말하곤 하죠.

패션에 대한 감각이 좋지 않아서 어떤 옷을 입어도 어울리지 않고 소화를 잘 못하는 건데요. 옷을 못입는 사람은 못 입는 사람만의 특징이 있습니다.  

 

바로 소화못할 복잡한 옷을 사서 억지로 입고 사람들의 안좋은 반응에 소심해지는 그런 루트를 반복하게 됩니다. 하지만 보통 사람들은 자신을 패션 테러리스트라고 생각하지 못하고 패션피플이라고 착각하곤 해요. 

 

 

옷 사이트를 둘러보기를 좋아하는데 그 중 오늘은 '룩핀' 이라는 남자 옷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룩핀은 심플한 옷 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코디 카테고리를 따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내가 필요한 상황에 맞는옷차림의 코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룩핀 사이트

 

 

룩핀 옷들을 보면 남자 옷들이 다들 단정한 것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랭킹에 양말이 있는 걸 보면 패션의 완성은 양말 이라는 것까지 놓치지 않고 사람들이 많이 챙겨가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 기본 필수 템을 판매하고 있으면서도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남자 코디 사이트 인 것 같습니다. 

 

 

그 중 가장 유용하게 사용 하고 있는것은 바로 코디 카테고리에요. 

 

코디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아이템, 스타일, 직업/상황, 핏, 체형, 계절에 따라서 세세하게 나뉘어서 코디를 어떻게 해야할 지 나와있어서 패션고자들이 참조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꾸민 듯 안꾸민 코디부터, 훈남코디, 심플코디, 대학생오빠 코디, 데일리코디까지 나와있기에 옷을 살 때 정말 참고를 많이 하고 있는 남자코디 사이트입니다. 

 

여자친구가 있는 분들이나 소개팅을 나갈 때 깔끔한 첫인상이 매우 중요한데요. 여성분들은 치렁치렁 달고 나오는 남자보다는 꾸민듯 안꾸민 심플하고 단정하게 입은 남자를 더 좋아한다는 말이 있잖아요. 

 

 

 

 

저렴한 가격으로 코디 아이템들이 구성되어있는걸 알 수 있고, 기본 템들으로 코디를 한 것들이 많아서 여기서 패션을 한번 살펴보고 자라, 스파오, h&m 등 다른 옷 가게에 가서 오프라인으로 입어보시고 사는 것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옷 입는 것을 많이 보면 어떻게 입어야 할지 보는 안목이 생기니까요. 패션 감각이 없으신분들도 계속 보다보면 자신에게 적용시키는 방법을 습득하게 되고, 자신의 패션 취향이 바뀔 수가 있습니다. 보다보면 패션에 대해서 관심도 가게 되기에 2021년에는 패션고자가 아닌 진정한 패션 리더가 되기를 바랍니다. 

 

 

 

 

 

 

출처 룩핀 사이트 코디 카테고리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