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전달 B로그

728x90

포켓몬고 할로윈데이 의상 코디 

 

포켓몬고에서 할로윈데이를 맞이해서

 

새로운 의상들이 나왔습니다. 

 

할로윈 데이마다 출시되는 옷들 퀄리티도 좋고

 

요즘 트렌드를 따라가는 패션들이 나와서 만족스럽습니다. 

 

할로윈데이에 출시된 옷들 중 

 

가장눈여겨 보이는 옷은 바로 

 

미라몽의 머리장식과  미라 옷입니다. 

 

할로윈 하면 생각나는 불켜미 

 

커뮤니티 데이도 끝나고

 

이제 미라몽과 다크펫 주벳의 시대가 왔네요

 

 

 

미라몽 옷은 400원

머리는 200원 으로 

 

총 600코인이 있어야 풀세트 구매가 가능합니다. 

 

미라몽 옷은 이쁘지 않아서 구매를 하지 않았어요

 

포켓몬고 코디 중에서 가장 차이가 나는 것은

 

바로 머리스타일이라

 

미라몽 머리 아이템만 구매를 해줍니다. 

호박귀 바지나, 호박 머리통도 추천드립니다. 

 

머리통에 인형탈 처럼 씌워지는 아이템들은

 

특별해서 구매하고 쓰면 즐겁답니다.

 

무난무난한 펜텀 옷과 

불켜미 머리

 

펜텀 전신 옷도 사용하면 좋아요

 

몇년전부터 나온 이쁜 옷 

 

개인적으로 팬텀 옷이 젤 이뻐서 

 

이것만 주구장창 입고 다녔네요

 

 

요즘 스타일의 바지도 등장하는 것 보니

 

나이언틱 포켓몬고에서도 트랜드를 따라가는 느낌

 

제 최종 포켓몬고 패션 코디입니다. 

 

미라몽머리와 미스틱 니트, 뮤츠 하의  펜텀 가방으로 코디했어요

 

그리고 포즈는 좀비포즈 추천드립니다. 

 

포켓몬고 고인물들 이라면 이제 즐길 컨텐츠는 옷 부분인데

 

만족스럽습니다. 

728x9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